세림세무법인

	
	
    
	    
    
    
    
	









사업관련세금

home Topic별 세무사업관련세금인사급여. 4대보험업무4대보험업무 (게시판)

4대보험업무 (게시판)

제목
업무착수과정
 인쇄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269
날짜
2007-01-08
첨부파일
 

◎ 업무착수과정


아웃소싱

설명

세무ㆍ회계

환경진단

아웃소싱추진

업무영역설정

계약체결

아웃소싱

업무착수


※ 4대보험과 급여업무 아웃소싱해야 할 다섯가지 이유


    ① 복잡한 업무로 인한 시간낭비를 줄일 수 있다.

    ② 입사자ㆍ퇴직자에 대한 신속한 4대보험신고와 급여정산 가능

    ③ 절약된 시간을 회사의 핵심역량을 위해 투자할 수 있다.

    ④ 부실신고 및 미신고로 인한 불이익을 없앨 수 있다.

    ⑤ 당 세무법인이 제공한 개인별 급여명세서로 급여산출 내역을 쉽게 알 수 있다.



게시글 SNS 공유
목록
이전글 기장대행(세무조정)과 경영컨설팅(아웃소싱)의 비교
다음글 회사경리업무아웃소싱과 일반기장대행의 비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