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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소싱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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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업무 아웃소싱

  • Ⅰ. 회계업무 아웃소싱 안내
    회계업무 아웃소싱 업무 안내
     기업 주변의 모든 환경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부응하여 기업들도 소극적인 자세에서 벗어나 변화하는 환경을 적극적으로 쫓아서 경쟁 환경을 선도하는 적극적인 기업구조가 되어야 생존할 수 있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하여는 기업의 핵심역량을 강화하여 발걸음은 가볍게 해야 한다는 것이 지상의 과제입니다.

     문제는 기업의 핵심역량의 강화의 방법입니다.
     핵심역량이란 기업내부의 조직구성원들이 보유하고 있는 총체적인 기술ㆍ지식ㆍ문화 등 기업의 핵심을 이루는 능력으로 벤처기업의 필수적 요소입니다. 이를 위해 회사의 인적ㆍ물적 자원을 핵심역량에 집중 투입하여야하고 그 결과 타 업체보다 비교우위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 세림세무법인은 경험 많은 다수의 세무사들과 전담 직원으로 구성된 전문인적자원과 다년간의 회사 컨설팅 및 세무업무 대행으로 축적된 KNOW-HOW를 바탕으로, 귀사의 고급 인적자원은 귀사의 고유업무에 핵심역량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하여, 회사에 있어서 보조업무(비핵심업무)인 “장부기장 업무, 급여업무와 4대보험업무를 당 법인에서 대신 수행해드리는 서비스(아웃소싱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다수의 기업들로부터 좋은 관심을 받고 시행 중에 있습니다.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저희 세림세무법인은 많은 시간이 소비되고 복잡한 각종 세무신고, 장부작성 및 세무상담을 귀사의 실정에 맞게 빠르고 정확하게 자문해 드리겠습니다.
  • Ⅱ. 회계업무(Payroll 업무 포함)아웃소싱 업무 안내
    1. 장부기장 및 세무대리를 해야 할 다섯가지 이유

    1) 복잡한 각종 신고로 소비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2) 부실신고 및 미신고로 인한 불이익을 없앨 수 있다.
    3) 절약된 시간을 회사의 핵심역량를 위해 투자할 수 있다.
    4) 세무전문가의 조세협력을 받을 수 있다.
    5) 세무상담으로 절세방안을 찾아 비용을 줄일 수 있다.

    2. 대행업무내용

    1) 월 **회 방문 및 증빙자료 관리지원 업무
    2) 장부 기장 업무, 매월 결산 보고서 제공 업무
    3) 부가가치세 신고 업무
    4) 분기 및 반기 결산 및 법인세 신고업무
    5) 매월 컨퍼런스 콜(회계 및 세무 업무 관련 사전 상담 업무)
    6) 외국인 투자기업의 관련 보고 업무
    7) 벤처기업 지원 업무
    8) 절세 대책 수립 등
    9) 업무 관계자 교육

    3. 아웃소싱 업무 보수 안내

    1) 업종 및 매출규모
    2) 회사의 업무협조 정도 및 대행업무내역
    3) 기타 회사의 특이한 세무상황 등을 감안하여 세무대리 업무보수를 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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